자료방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승무원고시에 합격생으로 남는 방법은 무엇인가?
항공사 관계자들에 따르면 승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를 뽑습니다.

합격자 인터뷰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합격

페이지 정보

본문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합격
이○린
  • 1. 간략한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십니까.
    저는 7월부터 ABC홍대점에서 배웠던 76기 이○린이라고 합니다.
  • 2. 승무원을 준비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저는 어렸을 적부터 부모님과 해외여행 하는 것을 좋아하여 비행기를 타고 많은 관광지를 방문하였습니다.
    세계 각국을 다니며 비행기를 자주 탑승하다보니 승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승무원들의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승무원분들께서 승객들의 니즈에 맞춘 진심이 담긴 서비스와 많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모습에 매료되었고 그리하여
    저도 승무원이 되어 항상 따뜻한 웃음으로 비행기에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여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 3. ABC승무원학원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가요?
    처음 항공운항과를 지원해야겠다고 마음먹은 뒤 가장 먼저 학원을 알아보았을 때 ABC 홍대점에서는 소수정예 수업과 맞춤으로 수업 체계가 탄탄하게 잡혀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그 후 상담을 하러 갔는데 처음 상담을 받을 때에도 선생님께서 너무 친절한 목소리로 수업을 하나하나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학원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4. ABC승무원학원 수업중 어떤 부분이 도움이 되셨나요?
    저는 처음 답변첨삭 수업과 마지막의 모의면접수업이 가장 도움 되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후반의 모의면접 수업 때 직접 실전처럼 매일 학원에 나와 연습해보니 긴장감도 없어지고 답변을 안정적으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목소리가 더욱 탄탄하게 교정되었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부분에서도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 5. 면접 후기
    저는 처음 면접을 보러 갔을때와 가장 원하는 학교의 면접을 보았을 때 가장 떨렸습니다.
    하지만 열심히 모의면접에 참여하여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많이 떨었음에도 준비한 답변을 가장 큰 목소리로 다 말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문장에서 단어를 한번씩 이야기할 때 실수하여 완벽하게 하진 못하였지만 정말 자신감 있는 모습과 열정, 자세에서 그만큼의 좋은 모습을 보였던 것 같습니다.
  • 6. 항공과를 희망하는 후배들에게 한마디
    주변에 예쁜 친구들과 답변도 잘하는 친구들이 분명히 많겠지만 꾸준히 열심히 하여 남들보다 노력하면 그만큼의 성과도 분명히 얻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너무 긴장하지 말고 항상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임하길 바라겠습니다.  모두 원하는 대학 합격할 수 있어요!
빠른 수강료조회

관심있는 교육과정을 빠르게 조회해 보세요!

상담정보 입력
과정을 선택하세요 다른 학과 희망 시 위에서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선택한 교육과정
과정을 선택하세요
캡퍼스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자세히보기
빠른상담신청
[개인정보 취급방침]
    TOP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