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방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는 승무원고시에 합격생으로 남는 방법은 무엇인가?
항공사 관계자들에 따르면 승무원에게 요구되는 자질은 아름다운 미소, 건강한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를 뽑습니다.

합격자 인터뷰

부천대 항공서비스과 합격

페이지 정보

본문

부천대 항공서비스과 합격
엄○현
  • 1. 간략한 자기소개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저는 22년 9월 후반부터 ABC승무원학원 홍대점을 다니면서
    항공과 입시를 준비한 고촌 고등학교 재학중인 엄○현입니다..
  • 2. 승무원을 준비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비행기를 탈때마다 여행의 첫 시작을 승무원들이 기분좋게 시작 할 수 있게 해준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항상 웃으며, 대하여 주시는 것을 보고
    저도 다음에 다른 사람들의 여행 첫 시작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고, 승무원 과에 지원하지 않으며 후회 할 거 같아서 조금은 늦었지만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 3. ABC승무원학원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가요?
    주변에 승무원을 준비하는 친구들 대부분이 ABC승무원학원을 다니고 있었고, 늦게 준비하였지만, 단기반이 있다는 것을 듣고 학원 상담을 통해
    소수정예로 수업하는 것과 합격 후기를 본 뒤 믿음이 가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4. ABC승무원학원 수업 중 어떤부분이 도움이 되셨나요?
    어피어런스 수업과 반복적인 모의면접을 통해 대학 면접의 실제 분위기도 미리 파악 할 수 있었고 예상 질문들도 많이 답하며 당황스러운 질문에도 매끄럽게 말 할 수 있게 도움을 많이 주셨습니다.
    학원 수업 시간 뿐만 아니라 친구들과의 스터디를 통해 다른 친구들이 면접을 볼 때 어떻게 하는 지를 보며 저의 단점을 더 고치고, 서로에게 진심으로 조언을 해주며 더 발전해 나갈 수 있었습니다.
  • 5. 면접후기
    꾸준히 모의면접을 보면서 면접장의 실제 분위기를 파악하며 연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미소 피드백을 많이 받았어서 웃는 것을 습관 되게 생활 하시면 면접 때 더 많은 도움이 될 거라고 확신합니다!  다들 홧팅!!!!!!
  • 6. 항공운항과을 희망하는 후배들에게 한마디
    저는 다른 친구들보다 면접 준비를 많이 늦게 시작하여서 면접까지 한 달 정도 밖에 남지 않은 시점에서 내가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가장 많이 들었습니다.
    친구들과 스터디를 하며 비교도 많이 되었고, 그렇기에 더 열심히 하게 되었어요. 수업 전에 학원에 가서 친구들과 모의면접을 보고 피드백 받은 것을 정리하고 답변을 수정하고 또 영어 발음도 서로
    봐주며 꾸준히 연습하였습니다. 모든 대학을 떨어지면 어떡하나 걱정을 엄청 많이 했었는데 가고 싶은 학교, 학과를 붙게 되었습니다!
    ABC학원에서 늦은 시간까지 모의면접 봐주시며 피드백도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주셔서 너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빠른 수강료조회

관심있는 교육과정을 빠르게 조회해 보세요!

상담정보 입력
과정을 선택하세요 다른 학과 희망 시 위에서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선택한 교육과정
과정을 선택하세요
캡퍼스
이름
연락처
문의사항
자세히보기
빠른상담신청
[개인정보 취급방침]
    TOP
    닫기